[아이필유 골전도 체감진동이어폰] EX2-204 Jewellery 사용기

[아이필유 골전도 체감진동이어폰] EX2-204 Jewellery 사용기
iFeelu (제조사) 홈페이지 - http://www.ifeelu.co.kr/

이전 포스트에서 골전도 우퍼 진동이어폰 EX2 제품의 개봉기를 썼었는데요. :)
이번글은 EX2-204 Jewellery 이어폰의 근접 사진과 사용기를 간략히 적어봤습니다.



Virtual Reality!
골전도 우퍼 진동이어폰 EX2!


EX2-204 Jewellery 모델의 케이스 입니다.


처음만난 진동이어폰!
MP3와의 만남을 갖기 전 사진입니다.
꼬임방지처리가 되어있는 줄이 마음에 드네요.



저의 YEPP MP3와 첫만남을 가진 이어폰!
지금까지 일반적인 이어폰만을 써온 저로써는 어떤 느낌일지 궁금하네요.


이미 사용해보신 분들은 이어쿠션 없이 들어도 좋다고 하시는군요.
이어쿠션(Ear Cushion)은 다양한 크기가 들어있어 자신에게 맞는 사이즈로 선택해서 착용하면 됩니다.


스와로브스키의 빛나는크리스탈이 돋보이는 제품입니다.
착용 후 밖을 다니면 눈에 띄겠네요!


저는 개인적으로 옆면의 무늬만 조금 바뀌었으면 하는 생각이 드네요. ^^;


그럼 직접 음악을 들어보겠습니다.


우선 착용을 하니 귀에 쏙 들어가는 타입이라 보기에도 좋고 크리스탈이 빛나 이어폰이 돋보이는군요.
제가 가지고 있는 삼성 옙(YEPP) MP3와 애니콜 햅틱으로 기본설정을 통해 음악을 들어본결과 기존에 쓰던 이어폰에 비해 소리가 작아 평상시 볼륨에 비해 더 높여서 들어야 했습니다. 하지만 YEPP의 특징인 DNSe 3.0을 적용하여 들어본 바로는 일반 이어폰에 비해 음질이 더 좋았습니다. 특히 중저음 부분에서 더 강점으로 느껴집니다.

영화도 재생해 보았는데요.
액션이나 스펙터클(Spectacle)한 영화들을 EX2를 통해 들으니 진동이 오는 느낌으로 인해 영화관에서 보는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이어폰이 안테나로 쓰이는 MP3를 가지고 있는데 라디오 모드에서도 수신에 문제가 없었습니다.

진동이어폰 사용이 처음이라 처음 착용 후 음악을 들었을때는 귀에서 진동이 울려 약간 불편하고 적응이 안되었지만 점차 듣다보니 비트에 맞춰 진동이 느껴져 기존 이어폰에 비해 좀 더 현실감있게 음악을 들을 수 있어 좋았습니다.

진동에 대해서는 아래 동영상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Busted - Year 3000 / Volume 15)


음악 비트에 맞춰 진동을 울리는 아이필유 골전도 체감 진동이어폰 EX2-204 Jewellery



이렇게 좋은 제품을 사용하게되어 기분이 좋네요.
지금까지 아이필유 골전도 체감 진동이어폰 EX2-204 쥬얼리 제품의 간략한 사용기였습니다. :)




하단 [공유하기] 버튼을 통해 친구들과 공유해보세요~! :)